롯데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기곤 합니다. 이때 가장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롯데카드 상담원 연결해 통화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신속하게 문의를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른 디지털 서비스와 달리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의 내용을 참고하여 롯데카드 고객센터와 상담원 연결을 시간 낭비 없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상담원 연결방법
1.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8100입니다.
대부분의 카드 관련 문의사항은 위의 대표 상담 전화번호를 통해 요청 및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도 승인: 1588-8300 해외 이용 시: 82-2-2280-2400 현금서비스/대출 상담: 1588-8200/1577-8200 영어 상담: 1899-8100 카드 빠른 신청: 1577-8700 할부금융 서비스: 1899-7112
롯데카드의 모바일 앱인 ‘디지로카’에서도 대부분의 카드 관련 문의를 해결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제공합니다. 롯데카드를 사용 중이라면 필수적으로 설치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 이용 관련 유의사항
ARS 상담은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은 상담원 연결 불가) 주말에는 분실 신고 및 해제, 금융사기(보이스피싱) 피해 신고만 가능합니다.
2. 상담원 연결 방법
순서 내용
1 1588-8100으로 전화합니다.
2 1번 (개인회원)을 누릅니다.
3 2번 (안내 음성에 따라 버튼을 눌러 메뉴를 선택하는 ARS)을 누릅니다.
4 본인 카드번호 또는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5 0번(상담원 연결)을 누릅니다.
각 항목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연결되지 않으시면, 순서 2까지 동일하게 진행한 후 3번(말로 하는 ARS)을 선택하고 5초 후에 ‘상담사 연결’이라고 분명하게 발음해주시면 상담원과의 연결이 즉시 이루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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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센터 활용 꿀팁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 온라인고객상담 메뉴의 ‘자주 묻는 질문(FAQ)’에서도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카드 신청’ 관련 질문을 예시로 사용한 것입니다.
(카드 신청 외에도 카드 이용, 청구 및 결제, 장단기 카드 대출, 카드 및 개인정보 관리, 포인트 및 연회비, 홈페이지 이용, 앱카드, 마이데이터, 고객 권리, 가맹점, 법인 관련 질문과 답변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롯데카드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과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화를 통한 문의가 어려운 분들은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챗봇 상담(24시간) 및 이메일 상담(상담원 연결 시간과 동일) 등의 문의 시스템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의 내용을 참고하여 지체 없이 신속하게 상담원과 연결하여 카드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